대구 월성센터는 2004년 오픈해 "같이하는 즐거움, 가치 있는 즐거움" 이라는 슬로건 아래 로봇, 코딩 그리고 발명, AI를 주제로 창의성 교육 중심으로 "문제해결능력" 및 "자기주도학습"을 토대로 수업을 하며 다양한 산출물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또한, 영재원부터 대학진학까지 개별 포트폴리오 관리를 돕고 대구학생로봇경진대회, 로봇올림피아드, 한국코드페어 등 다양한 대회에서 우수한 수상 실적도 내고 있습니다.
미래의 창의적 기술 리더를 위한 첫걸음 !
로봇 코딩 및 피지컬 컴퓨팅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창의적 사고, 문제 해결 능력, 팀워크 등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 영재원부터 특목고, 대학 진학까지 포트폴리오 관리
▶ 학습의 수준과 성향에 맞춘 소수 정예 모둠 맞춤형 교육 제공
▶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
2010년 개원하여 학생들의 창의적인 생각을 로봇으로 표현하는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코딩 그리고 발명, AI를 주제로 창의성 교육 중심으로 "문제해결능력" 및 "자기주도학습"을 토대로 수업을 합니다. 모든 과정은 소수 정예 개인별 맞춤 수업으로 운영하며 대회 및 교육 관련 정보를 바탕으로 회원별 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해운대 마린시티센터는 2017년부터 단순한 이론 수업이 아닌, 학생들이 재미있고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 기반 학습을 제공하여, 실질적인 성취감을 느끼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로봇, 코딩, 드론, 3D 프린터, AI도구 등을 활용한 피지컬 과학융합 교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 교육을 통해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과 실무 기술을 익히며, 다양한 대회에 참가해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부산 정관센터는 2007년 오픈하여 초등부터 중고등 학생을 대상으로 로봇과 인공지능, 피지컬 코딩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시대에 맞춰 오픈소스를 기반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소수 정예 개인별 맞춤식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융합적 접근을 강조하며, 아이들이 미래의 기술적 도전에 잘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로봇경진대회, 로봇올림피아드, 등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여 장관장까지 우수한 수상 실적도 내고 있습니다.
컴퓨팅 사고력을 가지고 창의력 높은 기술을 섭렵한 융합형 미래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는 학원입니다.
인공지능(AI)프로젝트, 체계적인 알고리즘 훈련, 앱의 기획 및 프로그래밍 탐구, 컴퓨터 언어능력 향상, 코딩전문가 자격시험 등의 높은 수준의 프로그래밍 활용 능력을 텍스트코딩을 통하여 배울 수 있으며 로봇을 직접 만들어서 컴퓨터와 연결하여 코딩의 결과를 각종 센서나 LED, 모터 등으로 출력하여 결과를 확인하는 피지컬코딩 또한 병행하여 수업을 합니다.